설날 연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레이 화제의 영화 7편을 소개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는 감동적인 드라마, 짜릿한 액션, 몰입감 높은 스릴러부터 따뜻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엄선했습니다.
아래에서 설날 쿠팡플레이에서 즐기는 있는 영화 BEST 7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리볼버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둔 경찰 수영은 뜻하지 않은 비리에 휘말리고, 모든 죄를 뒤집어쓰면 큰 보상을 준다는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하지만 2년 후 출소한 그녀를 맞이한 것은 생전 처음 보는 윤선뿐. 일이 잘못되었음을 직감한 수영은 약속한 보상을 받기 위해 앤디를 찾아 나서지만, 그 뒤에는 더욱 거대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었습니다.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한 그녀의 위험한 추격이 시작됩니다.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범죄
❗ 출연: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2. 파묘
미국 LA에서 거액의 의뢰를 받은 무당 ‘화림’과 ‘봉길’은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납니다.
조상의 묫자리가 문제임을 깨닫고 이장을 결심한 그들 앞에 최고의 풍수사 ‘상덕’과 장의사 ‘영근’이 합류합니다.
그러나 묘는 사람이 묻힐 수 없는 악지였고, ‘상덕’은 불길한 기운을 감지해 거절하지만 ‘화림’의 설득으로 결국 파묘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결코 나와서는 안 될 존재가 깨어납니다.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미스터리, 공포
❗ 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3. 암살
1933년,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일본에 노출되지 않은 세 명을 암살 작전에 투입합니다.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이 조선주둔군 사령관과 친일파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경무국 대장 염석진이 이들을 추적하는 가운데,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이 거액을 받고 암살단의 뒤를 쫓습니다.
각자의 목적과 배신이 얽힌 가운데, 암살 작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액션, 드라마
❗ 출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4. 콘크리트 유토피아
대지진으로 서울이 폐허가 된 가운데,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에는 외부 생존자들이 몰려듭니다.
이에 위협을 느낀 입주민들은 생존을 위해 단결하고, 새로운 대표 ‘영탁’의 지휘 아래 외부인을 철저히 배척하며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듭니다.
아파트는 주민들에게 안전한 유토피아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내부에서도 갈등이 심화됩니다.
생존을 위해 규칙을 따를 것인가, 아니면 떠날 것인가? 혼란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선택이 이어집니다.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드라마
❗ 출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5. 데시벨
평범한 소음에 반응해 폭발하는 특수 폭탄이 도심을 위협한다. 전직 해군 부함장은 뉴스 속보로 주택 폭발을 접한 직후, 정체불명의 전화를 받습니다.
"소음이 커지면 터집니다. 다음은 축구 경기장입니다." 관중들로 가득 찬 경기장이 테러 타깃이 되면서 긴박한 추격전이 시작됩니다.
연쇄 폭발을 막기 위해 그는 모든 단서를 쫓으며 폭탄 설계자의 정체를 밝혀야 한다. 시시각각 위험이 커지는 도심 속에서 최악의 사운드 테러를 막기 위한 사투가 펼쳐집니다.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장르: 액션
❗ 출연: 김래원, 정상훈, 이종석
6. 비공식 작전
1987년, 중동에 머물던 외교관 ‘민준’은 20개월 전 실종된 동료의 암호 메시지를 듣고, 미국 발령을 기대하며 비공식 구출 작전에 나섭니다.
레바논에 도착하자마자 총격을 피해 도망친 그는 우연히 한국인 택시기사 ‘판수’의 차를 타게 됩니다.
하지만 몸값을 노리는 갱단과 위험이 도사리는 혼란 속에서,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은 돈만 주면 뭐든 하는 수상한 ‘판수’뿐. 믿을 수 없는 상황 속, 두 사람은 동료를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여정을 시작합니다.
❗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장르: 드라마
❗ 출연: 하정우, 주지훈
7. 시민덕희
세탁소 화재로 대출을 알아보던 덕희는 은행 직원을 사칭한 전화에 속아 전 재산을 보냅니다.
뒤늦게 보이스피싱임을 깨닫지만 경찰도 사건 해결이 어렵다고 한다. 절망 속에 지내던 어느 날, 사기를 친 손대리에게서 다시 전화가 걸려옵니다.
이번엔 그가 납치당해 살려달라고 요청한 것. 덕희는 돈도 되찾고 손대리도 구출하겠다는 일념으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향하며 직접 사건 해결에 나섭니다.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장르: 드라마
❗ 출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 다양한 장르를 엄선하여, 가족과 함께 보거나 혼자 몰입할 수 있는 작품들을 쿠팡플레이와 함께 풍성한 시간 보내세요!








